커뮤니티

커뮤니티언론보도

언론보도

분당신문) 주식회사 만도, 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 쌀·도시락용기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22-05-10 10:45 조회25회

본문

주식회사 만도, 중탑종합사회복지관에 쌀·도시락용기 전달

김일태 기자  | 기사입력 2022/05/04 [11:44]

▲ 주식회사 만도는 지역어르신과 함께하는 '사랑의 음식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분당신문] 중탑종합사회복지관(관장 강일조)에서는 지난 4월 27일 ‘만도와 함께하는 사랑의 음식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주식회사 만도가 중탑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의 건강한 식사를 위한 고시히카리 품종의 쌀 100포대(총 2,000kg)와 도시락 용기 900개를 전달했으며, 후원받은 물품은 복지관 경로식당 이용 어르신 및 도시락 이용 어르신을 위해 제공될 예정이다. 

 

중탑종합사회복지관 강일조 관장은 "만도의 후원으로 취약계층의 지역주민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후원해주신 물품은 어르신들의 질 높은 식사를 위해 잘 사용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주식회사 만도 Global HR Center 김영민 센터장은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의미있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중탑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기업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식회사 만도는 오랜기간 중탑종합사회복지관과 인연을 맺고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생신잔치, 어버이날 행사, 김장김치 나눔 행사 등 다양한 사업을 후원하고 있으며, 저소득 어르신들께 음식을 배달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있다.